없음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[홈페이지 로그인→ 주문배송조회 → 배송조회]
운송장번호가 확인될 경우 각 택배사 운송장조회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.
[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]
- 홈페이지 로그인 후 '주문/배송조회' 페이지에서 주문번호 주문상세조회에서 "배송지 변경" 가능
단, 상품준비중 을 포함한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 합니다.
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상이하며, 자세한 내용은 배송서비스 안내를 참고 바랍니다.
※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출하완료'일 경우이거나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
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이며 1~2일내로 수령 가능합니다.
(단, 가전/가구 등 설치 상품 제외)
운송장이 확인될 경우는 각 택배사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
고객상담 센터( 02-6956-3353)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올데잇의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(브랜드직송)에 대한 광고, 상품주문, 배송,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가 부담하고,
올데잇은 통신판매 중개자로서의 의무와 책임을 다합니다.
Copyright ⓒ (주)아이에스비네트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