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[홈페이지 로그인→ 주문배송조회 → 배송조회]

     

    운송장번호가 확인될 경우 각 택배사 운송장조회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. 

  • 배송지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[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]
    - 홈페이지 로그인 후 '주문/배송조회' 페이지에서 주문번호 주문상세조회에서 "배송지 변경" 가능 

    단, 상품준비중 을 포함한 이후 단계에서는 배송지 변경이 불가 합니다. 

     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상이하며, 자세한 내용은 배송서비스 안내를 참고 바랍니다.

    ※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홈페이지에서 배송완료 라고 되어 있는데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
  •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출하완료'일 경우이거나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
   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이며 1~2일내로 수령 가능합니다.
    (단, 가전/가구 등 설치 상품 제외)

     

    운송장이 확인될 경우는 각 택배사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
    고객상담 센터( 02-6956-3353)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   

     

고객센터
02-2648-4062
오전 10시~오후18시 (공휴일 휴무)
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휴무
카카오톡 @올데잇 친구 추가하고 소식과 혜택을 받아보세요.
올데잇
회사명 : (주)아이에스비네트    대표자 : 오광수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93, 806호
사업자등록번호 : 117-81-58532 사업자정보확인통신판매업 : 제 2014-서울양천-0197호
개인정보보호담당자 : 이미영이메일 : isbnet@isbnet.co.kr
공급사 입점신청

올데잇의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(브랜드직송)에 대한 광고, 상품주문, 배송,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가 부담하고,

올데잇은 통신판매 중개자로서의 의무와 책임을 다합니다.

서비스가입사실 확인

Copyright ⓒ (주)아이에스비네트 All rights reserved.